조은뉴스: 이룸인테리어디자인 송상미 대표, 제17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관리자 2023-01-16 조회수 876

[조은소식]이룸인테리어디자인 송상미 대표, 제17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  이재훈 기자
  •  
  •  승인 2023.01.16 15:26
 
이룸인테리어디자인 송상미 대표
이룸인테리어디자인 송상미 대표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이룸인테리어디자인 송상미 대표는 지난달 1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룸인테리어디자인 송상미 대표는 실내건축, 설계, 시공, 감리, 산업디자인, 브랜딩, 기획 등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회사로 코로나19 기간 동안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펼쳤다.

이룸인테리어디자인은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국회의원 이용호 대회장)으로 사회적 책임 경영활동과 함께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장을 받았다.

송상미 대표는 “어려운 시기 일수록 업체의 실력이 들어나고 스스로 돌아보는 시간이 되는 것 같다. 우리는 코로나 기간동안 더욱 본질에 집중하며 일만 열심히 했다. 대기업과 민간기업, 관공서 등 다양한 일들을 소회해 내며 우리만의 독특함을 알아봐 주는 분들이 많았다. 이 상을 수상함으로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이웃과 이익을 나누는 기업이 지켜야할 경영마인드를 더욱 실현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제17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제17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또한 “탄소중립 프로젝트처럼 주위 환경을 생각하고 선한 영향력으로 기업이 되고 싶다. 앞으로 소외계층을 실제로 돕는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싶다.”며 희망했다.

MZ세대와 함께 일하는 구조로 공감을 가지고 소통하며 그들에게 존경받는 회사가 돼야 한다는 송 대표는 모두를 위한 환경과 나눔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히 봉사하고 있다.

여성친화기업 ㈜이룸인테리어디자인은 코로나기간 동안 부산진구청, 남구청, 북구청, 해운대구청에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마스크 수만 장을 기증한바 있다.

㈜이룸인테리어디자인은 KAIST SPACE 동탄 프로젝트를 통해 경기도 화성시에 새로운 개념의 공유 오피스로 반도체산업과 지역창업 및 일자리창출을 이끌었으며, 관공서 사업으로 부산시 강서구 너울공원 중앙광장 일원 특화사업을 통한 탄소중립 놀이와 체험테마공원 조성, 수정산 체육공원, 카카오VX 부산명지점 및 광주유촌점 등 설계 시공을 담당했다.